여행은 모두투어

여행은 모두투어

여행은 모두투어

Blog Article


태국 바트에 곱하기 35정도 하시면 한국돈 원이 얼추 맞습니다. 100밧이면 곱하기 35해서 3500원 정도 됩니다. 평소에 생각한 개인적이지만 몇가지 깨알팁을 드릴까 합니다. 매일 매일 접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태국에 와서 소중한 시간과 비용을 지불하는 만큼 가능하다면 좋은 서비스를 저렴한 비용으로 받으면 좋을테니 말이죠. 이 후에 라마 3세 때 소실된 마사지와 의술 정보등을 돌판(벽화)에 다시 기록을 하여 지금까지 타이마사지가 계승 발전될 수 있었다고 한다. 당연히 호텔에 있는 스파일수록 시설이 좋고 서비스도 좋습니다.


마사지가 끝나면 시원하게 샤워를 하고 차 한 잔을 대접받을 수 있다. 마사지샵에 들어가면 메뉴에서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는데, 메뉴는 일반적으로 정통 타이 마사지, 발 마사지, 기타 다양한 테라피로 구성되어 있다. 기본 마사지는 일반적으로 약 1시간이 소요되지만, 이보다 길거나 짧은 옵션을 제공하는 샵도 많다. 타이 마사지를 받으러 갈 때는 마사지 중 스트레칭과 동작에 지장이 없도록 편하고 헐렁한 옷을 입고 가는 것이 좋다. 일부 샵에서는 갈아입을 수 있는 전통 마사지복도 갖추고 있다. 메뉴를 한 번 보면 그 가게가 손님들에게 제공하는 다양한 옵션과 서비스를 볼 수 있다.


아난타라 스파에는 1인실과 2인실이 갖춰져 있어서 오롯이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수도 있고 특별한 사람과 로맨틱한 시간을 가질 수도 있다. 오아시스 스파는 현대와 전통의 조화를 강조하는 마사지샵 체인이다. 고대의 타이 마사지 기술과 더불어 현지에서 재배된 약초를 사용한 아로마테라피도 체험할 수 있다. 2명의 마사지사가 함께 시술하는 이곳의 대표 서비스 오아시스 포핸즈(Oasis Four Hands)에도 도전해보자. 오아시스 스파는 방콕에 2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오아시스 스파 수쿰빗 51(Oasis Spa Sukhumvit 51) 지점은 트랜디한 보헤미안풍 인테리어에 자쿠지 욕조와 수(水)치료 욕조가 완비된 개인실을 갖추고 있다.


편안한 분위기의 실내로 들어서면 고객에게 더욱 편안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엄선한 예술, 아로마, 음악이 한데 어우러진 마사지 경험을 할 수 있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발 마사지, 목과 어깨 마사지, 허브 마사지, 아로마테라피, 바디 스크럽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피곤한 근육을 집중적으로 회복시켜주는 패키지도 제공한다. 또한 근육과 인대 관절 결합조직의 표면과 근막층은 물론 신경계, 소화계, 호흡계를 포함한 우리몸 전체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여행의 피로, 시차에 따른 스트레스 등을 해소하는데 더없이 좋으며 자체로도 외국여행 중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문화이다.


스쿰빗 31 지점은 몸을 푹 담글 수 있는 욕조가 완비된 마사지실이 있어 도심의 숨겨진 오아시스 정원같은 곳이다. 아시아 허브 어소시에이션 허벌 마사지 앤 스파는 그 이름에 걸맞게 유기농 농장에서 재배한 태국의 전통 약초를 사용한 여러가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타이 마사지는 물론 발 마사지, 얼굴 마사지, 바디 스크럽, 약초 마사지, 약초 스팀 마사지, 오일 마사지도 이용할 수 있다. 불편함이 있는 특정 신체 부위에 집중해서 치유를 받을 수도 있다. 아시아 허브 어소시에이션 은 방콕에 4개 지점을 두고 있고 그중 3곳이 수쿰빗 지역에 있다.


그래도 태국에서 소위 가성비 높은 서비스를 자주 받고 싶다고 하신다면, 개인적인 생각이긴 하지만 좋은 마사지를 잘 받을 수 있는 방법중의 하나는 '인사'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나라의 공손한 인사법이 목례 즉 고개를 숙여서 인사하는 것입니다. 태국문화에서는 두손을 합장하듯 모으고 약각 고개를 숙이는 것입니다.


출발 1-2일전 고객님의 이메일 또는 마이페이지에 기재후 담당자가 문자 안내 해 드립니다. 고객님께서는 담당자에게 받은 안내문과 일정표를 확인하시고 여행준비 해 주시면 됩니다. 담당자가 예약가능여부 및 결제시한/결제금액을 핸드폰으로 문자 안내 해 드립니다. 문자 확인하시고 결제전 예약하신 상품 재확인 후 결제시한 내에 결제해 주시면 됩니다. 단, 결제시한 내 미결제시 예약은 취소처리 됩니다.


마사지로 유명한 나라를 꼽으라면 중국과 태국을 들 수 있는데요, 중국이 아주 역사가 깊죠, 기원전 3천년 - 오래 전부터 건강관리를 위한 수기치료 즉 마사지가 발달한 나라가 바로 중국입니다. 수쿰빗 거리를 걸어가다보면 다섯집 건너 한집은 마사지샵일 정도로 크거나 작거나/ 화려하거나 소박하거나/ 개인 또는 프랜차이즈 마사지샵이 즐비합니다. 그 중에서 방콕 관광객들에게 가장 많이 알려진 태국 프랜차이즈 마사지샵 헬스랜드 후기를 기록해보겠습니다. 김포에 이어 이천의 B업소도 성남의 마사지 업소도 불법 성매매를 음성적으로 하고 있었던 것이다. 관할기관이 제대로 단속하지 못하는 현실로 인해 선량한 다수 마사지업소가 피해를 볼까 우려된다. 이름외에 나이,고향을 묻는 이유는 마사지사들의 이름이 같은 경우가 흔하기 때문입니다.


대형 몰 내부에는 각종 레스토랑, 아트 갤러리, 이벤트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쇼핑 외에도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합니다. 태국의 다채로운 문화를 담고 있는 곳으로, 지역의 예술, 음식, 상점, 라이브 공연등 활기찬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곳은 송크란 야시장으로 각종 다양한 태국 음식을 맛 볼 수 있으며 아름다운 강변 근처에 위치해 있어 라이브 공연 등을 즐길 수 있어 많은 관광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각 지역마다 계승 방식이 미세하게 달라져 지역마다 타이마사지 기법이 조금씩 다르다. 마사지를 받으면 뭉친 근육을 풀어주어 혈액, 림프액 등 체액의 순환이 전반적으로 원활해집니다. 헬스랜드 에까마이 지점 1층 로비에서 볼 수 있었던 태국스럼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고급스런 내부 인테리어. 방콕에는 아속, 에까마이, 사톤 등에 지점을 두고 있고 치앙마이와 파타야 헬스랜드 지점도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네모난 플라스틱 모양의 가방을 들고 나타난 태국 여성은 다소 앳돼 보였다.


바로 그 무렵 만난 것이 태국마사지였어요.”운정 ‘태국마사지’ 박재군 대표의 말이다. 그는 푸켓, 파타야 등지에서 태국마사지를 받으며 몸이 한결 좋아지는 걸 느꼈다고 한다. 그 후 태국마사지를 자주자주 받게 됐는데 그로부터 얼마 뒤 그토록 낫지 않던 어깨와 팔이 호전되는 경험을 했다고 한다.

유유하자 도메인 유유닷컴 유유하자 도메인 유유닷컴 도메인

Report this page